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을지로(시청) 돼지국밥 맛집 돈수백!(feat.운영시간, 웨이팅, 주차, 메뉴, 위치)

맛있는 음식 리뷰

by 공공E 2022. 2. 23. 20:12

본문

반응형

을지로(시청) 돼지국밥 맛집 돈수백!

안녕하세요 맛 없는건 소개하지 않는 공공이 입니다 : )

오늘 소개해드릴 개존맛 맛집은 을지로에 위치한 돈수백 입니다.

오늘 다녀온 곳은 내돈 내산 제가 직접 가서 결제하고 경험한 리뷰 입니다 : )

돈수백
돈수백

주차정보

주차는 확인해보니 돈수백 건물에 주차하고 말씀드리면 2시간 무료더라구요!

주차장도 넓찍하다하니 차를 갖고 가실분들은 마음 편히 가지고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 )

웨이팅

제가 방문한 시간은 평일 점심시간(11시40분)이었어요!

딱 도착하니까 이미 웨이팅줄이 길게 있더라구요 ㅠㅠ

한 앞에 5팀? 6팀? 정도 있었는데 꽤 오래 걸릴거 같더니 회전률이 좋아서 10분? 15분 정도 기다리고 바로 입장 했습니다.

포기하고 갈까 하다가 기다리길 잘 했더라구요 ㅎㅎ

혹시 방문하시는분들중에 저녁시간이 아니라면 점심시간은 회전률 좋으니 대기하시는것도 괜찮아보입니다 : )

메뉴

돈수백의 메뉴는 아래 메뉴판 사진에 적혀 있습니다.

돈수백 메뉴판
돈수백 메뉴판
돈수백 메뉴판 - 안주류
돈수백 메뉴판 - 안주류

보시다싶히 식사류와 안주류 이렇게 크게 나뉘어져있는데요!

점심시간 대부분의 분들이 식사류(국밥)를 주문 하시고 드세요 ㅎㅎ

돈수백 메인메뉴가 국밥인걸 감안하면 당연한거겠죠?!

저는 3인이서 방문 했는데 돈탕반 3개와 수육 소자 주문 해보았습니다 : )

밑반찬

먼저 밑반찬을 셋팅해주시는데요!

밑반찬은 양념부추, 소면, 양파, 고추입니다.

여기서 양념부추와 소면은 국밥이 나오면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돈수백 밑반찬
돈수백 밑반찬

그리고 이렇게 옆에 배치된 밑반찬도 있습니다.

돈수백 김치, 다데기, 새우젓
돈수백 김치, 다데기, 새우젓

원래 국밥집은 김치가 맛있어야 하는거 아시죠?!

돈수백은 배추김치가 겉절이 형식으로 되어있는데 아삭아삭하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 김치가 한몫하는것 같았습니다 : )

수육 소자

그리고 기다리다보면 먼저 수육이 준비되어서 나옵니다.

수육 소자
수육 소자

위 사진만 보시면 정말 군침 돌고 맛있어보이는데 솔직히 수육은 조금 실망했습니다 ㅠㅠ

돼지국밥 맛집들은 대부분 수육도 맛있었는데 뭔가 다른고기 같았습니다 ㅠ

고기가 좀 퍽퍽하고 너무 두껍게 썰려서 먹기 힘들었습니다..ㅠㅠ

돈수백에서 저는 수육은 추천하지 않습니다..!(주관적인 의견 입니다.)

수육 조합
수육 조합

수육을 주문하면 무말랭이같은 김치와 소스를 함께 주시는데, 고기를 소스에 찍어서 무말랭이랑 같이 먹어봤는데요!

무말랭이와 소스는 정말 맛있었지만 역시나 고기가 너무 퍽퍽했습니다 ㅠㅠ

안주류라서 그런건지.. ㅠㅠ 수육은 조금 아쉬운면이 많았습니다..!

돈탕반

수육을 먹다보면 돈탕반을 준비해주십니다 : )

돈탕반
돈탕반

국물 뽀얀거 보이시나요??

정말 ㅠㅠ 너무 맛있습니다. 제가 수육에서 실망한 기분을 싹 날려줄만큼 맛있어요!

초반에 간이 되어서 나오니까 새우젓 넣기 전에 꼭 국물 드셔보시고 새우젓 추가하시길 바랍니다!!

국물이 아주 감칠맛 나고 깊습니다 ㅠㅠ 왜 다들 국밥류를 시키시는지 알겠더라구요!!

추운 겨울에 몸까지 따뜻하게 녹여주는 맛입니다 ㅠㅠ

국밥에 아까 나온 밑반찬에 부추 꼭!! 넣어드세요 ㅠㅠ 존맛탱..

돈탕반 밥말기
돈탕반 밥말기

국밥 주문하실 때 밥 말아서 드리냐 따로 드리냐 물어보시는데 취향껏 말씀하시면 됩니다 ㅎㅎ

저는 밥을 따로 달라고 말씀 드렸는데 다음엔 말아달라하고 먹어봐야겠더라구요 ㅎㅎ

정말 든-든-한 한끼가 됩니다!

돈탕반 다데기 추가
돈탕반 다데기 추가

그리고 드시다가 취향에 맞게 다데기 추가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다데기 안넣은게 더 맛있었습니다 ㅎㅎ

약~간 풋내도 나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근데 이것도 이것대로 매력있습니다!

약간 얼큰~해지고 이대로도 좋았습니다 : )

돈수백 위치

돈수백 시청점은 서울 중구 남대문로9길 40 에 위치해있습니다 : )

지도는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돈수백 시청점

 

돈수백 시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67 · 블로그리뷰 50

m.place.naver.com

영업시간은 매일 08:30~21:00 까지 입니다.

라스트오더는 20:30 입니다. (참고! 3.1절은 휴무입니다.)

 

아래는 내돈내산 인증입니다 : )

돈수백 내돈내산 영수증
돈수백 내돈내산 영수증

이상으로 맛 없는건 소개하지 않는 공공이 였습니다 : )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공감버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