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공이 입니다 : )
오늘은 간편하게 인터넷으로 한국 소비자 보호원에 도움을 요청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한국소비자원 상담신청 페이지' <-를 클릭해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뜰텐데요.
위 페이지에서 알 수 있듯이 전화 상담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전화는 국번없이 1372로 전화하시면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시간이 평일 09:00~18:00(점심시간 12:00~13:00)에만 전화 가능하니, 이 점 참고 해주세요!
오늘은 인터넷으로 상담을 신청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른쪽에 '인터넷 상담 바로가기' 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위와 같은 페이지가 나올텐데 [필수] 위 내용에 동의 합니다. 를 클릭해주시고 옆에 '다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뜰텐데요.
위 이미지에서 빨간 네모로 표시한 부분은 필수로 입력해야하는 값들입니다.
빨간네모값들은 본인에게 맞는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참고로, 환불등을 요청할 때 본인의 결제내역, 상담내역 등 증거를 남겨두셨다면 첨부파일에 파일을 첨부해주시면 좋습니다 : )
모두 기입해주시고 하단 우측에 '저장'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상담 신청이 완료 됩니다.
여기까지 온라인으로 한국 소비자 보호원 상담 신청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하셨다면 공감&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이상 공공이였습니다.
정부에서 개설한 부동산 정책 관련 사이트!(feat.부동산대책 정보사이트!) (0) | 2021.11.25 |
---|---|
인터넷으로 건강보험 본인 부담금 환급 신청하기(feat.병원이나 약국에서 초과하여낸 금액 돌려받기!) (0) | 2021.11.25 |
인터넷으로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하기(feat.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 전월세 조회해보기) (0) | 2021.11.25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