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청동(북촌) 매운라면 맛집! 라땡!(feat.운영시간, 주차, 메뉴, 웨이팅시간)

맛있는 음식 리뷰

by 공공E 2021. 12. 23. 16:16

본문

반응형

삼청동(북촌) 매운라면 맛집! 라땡!

안녕하세요 맛 없는건 소개하지 않는 공공이 입니다 : )

오늘 소개해드릴 개존맛 맛집은 삼청동에 위치한 라땡 입니다.

오늘 다녀온 곳은 내돈 내산 제가 직접 가서 결제하고 경험한 리뷰 입니다 : )

삼청동 라땡
삼청동 라땡

주차정보

라땡은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주차장이 따로 없습니다.

그래서 알아서 주차를 하고 가야되는데요!

라땡에서 제일 가까운 공영주차장인 정독도서관 주차장이 있습니다.

정독도서관 주차비
정독도서관 주차비

공영주차장이라 주차비도 저렴하고, 라땡과 걸어서 2분 거리밖에 되지 않아서 정말 좋습니다 : )

다만 웨이팅이 좀 있는편인데 그래도 회전률이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주차비는 위 사진을 참고 해주시면 되고, 공영주차장이라 할인 방법이 굉장히 많습니다!

다만 들어가보니 주차자리가 P1~3까지 있더라구요.

정독도서관 주차장
정독도서관 주차장

위 사진과 같은 장소가 세곳 정도 있어서 꽤 나쁘지 않습니다 : )

라땡 방문하신다면 정독도서관 주차장 추천 드립니다.

정독도서관 주차장 주소는 서울 종로구 북촌로5길 48 입니다.

 

점심 피크타임 웨이팅

라땡 입구
라땡 입구

제가 방문한 시간은 평일 점심시간(12시)에 방문했습니다.

제가 들어갔을 때는 앞에 두팀정도 대기중이었습니다.

라면이라 그런지 회전률이 굉장히 좋더라구요!

그리고 미리 미리 주문을 받으셔서 들어가자마자 메뉴는 먼저 정해놓으시는걸 추천 드릴게요!

저는 대기 10분? 15분 정도 하고 들어갔습니다 : )

 

메뉴

라땡의 메뉴는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 )

라땡 메뉴
라땡 메뉴

대체적으로 옛날보단 가격이 조금씩 올랐더라구요!

그래도 저렴한편입니다 : )

 

짬뽕라면

저는 라땡에서 역시 라땡하면 대표 메뉴 짬뽕라면을 먹었습니다.

라땡 짬뽕라면
라땡 짬뽕라면

사진만 봐도 얼마나 매운지 감이 오시나요? ㅎㅎ

정말 정말 맵습니다! 혹시 도전정신으로 아주 맵게 시키는분은 없길 바랍니다..!

아주 맵게는 국물이 걸쭉한 정도 입니다 ㅎㅎ

저는 보통 짬뽕라면으로 주문했구요!

짬뽕라면 안에는 오징어, 맛살, 파, 양배추, 파가 들어가있습니다.

 

라면맛이 아주조금 나긴 하는데 정말 짬뽕이라는 말이 더 어울릴정도로 라면이라기보단 맛있는 요리를 먹는 기분입니다.

그냥 맵다면 먹기 힘들었을텐데 정말 맛있게 맵습니다!!

감칠맛과 극강의 매운맛이 느껴지고 처음 나왔을 때 면이 아주 꼬들꼬들 합니다!

 

여기서 팁을 드리자면 꼬들면을 좋아하시는분들은 라면이 나오면 면을 다 건져놓으세요!

뚝배기라 계속 끓고 있기 때문에 면이 나중엔 푹 익습니다 ㅎㅎ

근데 저는 이것도 이것대로 맛있는게, 뚝배기안에서 면들이 국물을 빨아들입니다.

면에 아주 국물이 걸쭉하게 베서 더 맛있습니다 : )

라땡 짬뽕라면
라땡 짬뽕라면

 

 

그리고 라땡엔 밑반찬이랄게 따로 없습니다.

있다면 단무지 정도가 되겠네요 ㅎㅎ

그리고 한가지 팁을 더 드리면 입장하시자마자 단무지와 물은 셀프이니 챙겨오신 뒤 앉아 계신걸 추천 드립니다 : )

그리고 찬밥 시켜서 꼭!!!!!!!!!! 말아드세요 ㅎㅎ 라면보단 맵지만 더 맛있습니다 ㅠㅠ 강추강추!

 

라땡 위치와 운영시간

라땡의 주소는 서울 종로구 율곡로3길 82 에 위치해있습니다.

지도는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라땡

 

경춘자의라면땡기는날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00 · 블로그리뷰 1,077

m.place.naver.com

그리고 운영시간은 오전 9:30~ 오후7:30분까지 입니다.

자세한 운영시간은 아래 사진을 참고주세요 : )

라땡 운영시간
라땡 운영시간

꼭 한번 방문하셔서 맛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는 내돈 내산 인증입니다 : )

라땡 카드결제 완료 확인서
라땡 카드결제 완료 확인서

이상으로 맛 없는건 소개하지 않는 공공이 였습니다 : )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공감버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