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 삼육가! 입에서 녹는 눈꽃 삼겹살(feat.강남 삼겹살 존맛집)

맛있는 음식 리뷰

by 공공E 2021. 11. 28. 00:03

본문

반응형

강남 삼육가! 입에서 녹는 눈꽃 삼겹살

안녕하세요 맛 없는건 소개하지 않는 공공이 입니다 : )

오늘 소개해드릴 개존맛 맛집은 사당에 위치한 삼겹살 맛집 삼육가 입니다.

오늘 다녀온 곳은 내돈 내산 제가 직접 가서 결제하고 경험한 리뷰 입니다 : )

 

삼육가 주차정보

삼육가는 집에서 좀 멀어서 차로 이동하여 다녀왔습니다.

삼육가 자체에서 주차장도 있고,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도 크게 있어서 마음 놓고 갔습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은 저녁 8시~9시 사이였는데, 삼육가 주차장은 이미 만차상태였고 ㅠ 앞에 크게 있는 공영주차장도 만차였습니다.(이중주차까지 되어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어쩔 수 없이 건너편에 SK리더스뷰 건물에 주차했습니다.

이야기를 들어보니, 앞에 있는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면 1시간 지원해준다고 하더라구요!

공영주차장에 댈 수 있으면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것을 제일 추천 드립니다 ㅠㅠ

자리가 너무 없으면 SK리더스뷰 주차장에 대시면 되는데 여기는 10분에 1000원 입니다.

금액이 꽤 비싸기 때문에 정말 자리가 없으시면 대세요!

 

저녁 피크 타임 웨이팅

제가 방문했을 때 시간이 8시~9시 정도 였고 금요일이었던걸 생각하면 웨이팅이 있을만 합니다!(맛있으니까요 ㅎㅎ)

웨이팅표를 받았을 때 앞에 15팀 정도 대기중이었고 모두 가지 않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그만큼 맛있다는거겠죠!)

삼육가 웨이팅표
삼육가 웨이팅표

제가 웨이팅하면서도 계속 팀이 들어오고 있었습니다.

가실분들은 웨이팅은 어느정도 생각하고 가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저는 앞에 15팀정도 있었고 50분정도 대기했습니다.

삼육가는 내부에 기다릴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춥지 않고 편하게 기다렸습니다 : )

 

메뉴

메뉴 사진을 찍어오긴 했는데 생각보다 이미지 장수가 많아서 검색하면 나오는 내용으로 대체하겠습니다!

혹시 필요하신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글 내용에 추가하도록 할게요 : )

소고기 메뉴
소고기 메뉴
돼지고기 세트
돼지고기 세트
식사류
식사류
점심 주류
점심 주류
돼지전골
돼지전골

이런 메뉴들이 있는데 삼육가가 유명한 이유는 꽃삼겹때문입니다 : )

제가 입장했을 때도 대부분의 손님들이 꽃삼겹을 먹고 있었습니다!

삼육가를 가시면 꽃삼겹드시는걸 저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밑반찬

삼육가 기본 밑반찬
삼육가 기본 밑반찬

삼육가 밑반찬은 위처럼 구성되는데요.

쌈장, 물김치, 갓김치, 채소류, 마늘 이렇게 구성됩니다.

꽃삼겹을 시키시면 파채와 소스류가 아래와 같이 추가로 구성됩니다.

삼육가 파채 + 노른자
삼육가 파채 + 노른자

파채는 위 사진처럼 노른자와 함께 나오는데요.

노른자덕인지 파채가 더 고소하고 맛잇습니다!

저는 파채가 신의 한수라고 생각할정도로 정말 맛있었어요.

양도 많이 주셔서 많이 먹어도 절대 부족하지 않습니다.

삼육가 고기 소스
삼육가 고기 소스
삼육가 소금, 갈비맛 소스
삼육가 소금, 갈비맛 소스

삼육가 소스는 위 사진처럼 세가지로 구성되는데요.

노른자가 들어간 소스가 정말 맛있습니다.

노른자를 풀어서 소스와 꽃삼겹이랑 같이 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ㅠㅠ

소스의 맛은 기본 고기집에 가면 양파와 함께 주시는 세콤한 소스의 맛인데요.

노른자가 섞여서 좀 더 농후한 맛이 납니다.

소금은 다른집과 다르게 입자가 굵게 나와요!

저는 개인적으로 소금보다는 노른자 + 소스가 더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소금 옆에 갈색소스는 갈비소스맛이나는데요.

갈비소스보단 위에서 언급했던 노른자 + 소스가 갑입니다 : )

 

제가 주문한 메뉴는 꽃삼겹세트를 시켰습니다.

이 조합에는 된장찌개가 같이 나오는데요.

 

된장찌개

삼육가 세트메뉴 된장찌개
삼육가 세트메뉴 된장찌개

된장찌개는 보통 삼겹살집 된장찌개랑은 맛이 살짝 다릅니다.

된장이 시골된장 느낌으로 구수한맛이 강한 된장찌개에요!

된장찌개에는 밥이 같이 나오는데 고기양을 생각했을 때 반공기정도 먹으면 배가 불렀습니다.

그리고 된장찌개는 제 입맛에는 조금 짠감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밥이랑 함께 먹는걸 추천드립니다.

 

대망의 꽃삼겹살

삼육가 꽃삼겹살
삼육가 꽃삼겹살

꽃삼겹을 시키면 삼겹살에 이렇게 칼집이 들어간채로 나오게 되는데요.

직원분들 오셔서 구워줍니다.

아주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 )

삼육가 꽃삼겹 다 익은 모습
삼육가 꽃삼겹 다 익은 모습

다 익으면 이렇게 옆 트레이에 올려서 먹기 편하게 해주세요!

정말 다시보니까 또 먹고싶을정도로 너무 맛있습니다 ㅠㅠ

꽃삼겹이란 이름에 맞게 칼집이 나있어서인지 더 부드럽고 살살녹았습니다 ㅠㅠ

삼겹살 + 소스 조합
삼겹살 + 소스 조합

삼겹살에 아까 나온 노른자 + 소스를 찍어서 먹으면 최고입니다.

삼겹살 + 노른자 + 소스 + 파채 = 죽음.

진짜 맛있어요!

제가 먹었던 삼겹살중에 최고였던거 같네요.

 

채소구이

삼육가 채소 구이
삼육가 채소 구이

고기를 다 굽고나면 채소를 이렇게 구워주시는데요.

구운 채소는 그대로 구운채소 맛이에요 ㅎㅎ

특별해지려면 소스를 찍어먹으면 맛있습니다!

저 채소들은 추가하면 5000원이었던거 같습니다 : )

 

삼육가 사당점 위치

삼육가 사당점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천로 10 동화빌딩 에 위치해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30 - 23: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이라고 하니 참고하셔서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꼭 한번 방문해보셔서 맛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는 내돈내산 인증 사진입니다 : )

(저는 꽃삼겹 세트 + 꽃삼겹2인분을 먹어서 총 70000원 나왔습니다.)

삼육가 카드결제 완료 완료 확인서
삼육가 카드결제 완료 완료 확인서

이상으로 맛 없는건 소개하지 않는 공공이 였습니다 : )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공감버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