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달 야식 추천, 웅이네오돌뼈! 오돌뼈 맛집 추천(feat.운영 시간, 배달의 민족)

맛있는 음식 리뷰

by 공공E 2021. 11. 28. 10:04

본문

반응형

배달 야식 추천, 웅이네오돌뼈! 오돌뼈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맛 없는건 소개하지 않는 공공이 입니다 : )

오늘 소개해드릴 개존맛 맛집은 체인점인 웅이네 오돌뼈 입니다.

오늘 추천 드리는곳은 내돈 내산 제가 직접 가서 결제하고 경험한 리뷰 입니다 : )

 

웅이네 오돌뼈는 배달체인점이라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 했습니다.

제가 주문한곳은 웅이네 오돌뼈 보문동점 입니다.

제가 두세곳정도 웅이네 오돌뼈를 지점별로 주문해서 먹어봤는데요.

대부분은 비슷한 맛이었고 약간의 차이만 있습니다.

보통 대부분 다 맛있었습니다 : )

 

웅이네오돌뼈 오돌뼈 세트 구성

제가 주문한 메뉴는 웅이네오돌뼈 세트로 주문 했습니다.

구성은 오돌뼈 + 주먹밥 + 도시락김 + 계란찜 + 단무지 + 마요네즈 + 쿨피스 입니다.

웅이네 오돌뼈 - 오돌뼈 세트 구성
웅이네 오돌뼈 - 오돌뼈 세트 구성

웅이네 오돌뼈의 매운맛은 세가지 단계로 구성되는데요.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으로 구성됩니다.

저는 매운걸 잘 못먹는편인데 중간맛도 조금 매웠습니다 : )

드실분들은 이 점 참고해서 주문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세트구성 - 메인메뉴 오돌뼈

웅이네 오돌뼈 메인메뉴 오돌뼈
웅이네오돌뼈 메인메뉴 오돌뼈

구성을 보시면 오돌뼈, 양파, 고추, 떡으로 구성되는데요 부재료는 지점마다 약간 차이가 있는것 같습니다.

보기엔 별로 안매워보이는데 막상 먹으면 꽤 얼얼하답니다 ㅎㅎ

기본적으로 맛있게 매운맛이에요.

먹으면 먹을수록 당기는 매운맛이고, 인위적인 매운맛이 아니라서 먹기 좋습니다.

오돌뼈 특유의 잡내는 나지 않고 불맛도 나면서 정말 맛있습니다.

 

세트구성 - 주먹밥

웅이네오돌뼈 주먹밥
웅이네오돌뼈 주먹밥

주먹밥은 밥 + 후리가케 + 단무지 + 날치알 구성에 + 김가루가 따로 와요!

김가루를 따로 까서 넣어주시고, 같이온 마요네즈를 넣어서 비벼주시면 됩니다.

이 주먹밥이 정말 별미에요 ㅎㅎ

오돌뼈의 매운맛을 잡아주는역할을 합니다!

주먹밥과 오돌뼈를 함께 먹으면 매운맛도 적당하면서 고소하면서 매콤한, 정말 맛있습니다!

웅이네오돌뼈 주먹밥 비빈모습
웅이네오돌뼈 주먹밥 비빈모습

저는 날치알을 따로 올려먹어서 비빈모습엔 없는데요.

이렇게 비빈 주먹밥을 추가로 주시는 김에 올리고 오돌뼈를 올려서 먹으면 ㅠㅠ 정말 맛있습니다.

웅이네 오돌뼈 메인메뉴
웅이네 오돌뼈 메인메뉴
웅이네오돌뼈 조합
웅이네오돌뼈 조합

이렇게 꼭!!! 꼭!!! 싸서 드셔보세요.

진짜 맛있습니다.

보통 김은 조미김을 안주시는데, 웅이네 오돌뼈 김은 조미김입니다.

김의 약간의 짭짤함과 주먹밥의 고소함 그리고 오돌뼈의 매콤함의 조화가 정말 맛있습니다 ㅠㅠㅠ

 

세트구성 - 계란찜

제가 웅이네오돌뼈를 먹는 이유가 한가지 더 있는데요.

바로 아래 사진에 나온 계란찜 입니다.

웅이네오돌뼈 계란찜
웅이네오돌뼈 계란찜
웅이네오돌뼈 계란찜 부드러움
웅이네오돌뼈 계란찜 부드러움

위 사진에 부드러움이 보이시나요?

정말 말로만 녹는다는 표현이 아닌, 정말 입에서 사르르 녹는 계란찜 입니다.

오돌뼈를 계속 먹다보면 아무래도 매워지는데, 그때 이 살살녹는 계란찜 한입 먹으면 매운맛이 싹~ 가시게 됩니다.

계란찜 사진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 정말 사르르 녹아 없어지는 계란찜 입니다.

정말 어떻게 만드는지 궁금할정도로 맛있습니다...ㅠ

 

웅이네오돌뼈 보문역점 운영시간

제가 주문한 웅이네오돌뼈 보문역 운영시간은 매일 오후 17:00~익일 새벽 3:00 까지 입니다.

참고하세요 : )

 

저는 웅이네 오돌뼈에서는 항상 오돌뼈 세트만 먹어봐서 다른메뉴는 먹어보고 맛있으면 추가로 적도록 하겠습니다 : )

주변에 웅이네오돌뼈가 있고 오돌뼈 좋아하시면 한번쯤 드셔보시는걸 추천 드릴게요!

아래는 내돈내산 인증 사진입니다 : )

 

웅이네오돌뼈 배달의민족 주문완료 내역
웅이네오돌뼈 배달의민족 주문완료 내역

이상으로 맛 없는건 소개하지 않는 공공이 였습니다 : )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공감버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