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을지로입구 점심메뉴 양많은 왕갈비탕 연타발!(feat.주차장, 위치, 점심메뉴)

맛있는 음식 리뷰

by 공공E 2021. 12. 1. 00:00

본문

반응형

을지로입구 점심메뉴 양많은 왕갈비탕 연타발

안녕하세요 맛 없는건 소개하지 않는 공공이 입니다 : )

오늘 소개해드릴 개존맛 맛집은 을지로 입구 그리고 시청역 가운데에 위치한 연타발 입니다.

오늘 다녀온 곳은 내돈 내산 제가 직접 가서 결제하고 경험한 리뷰 입니다 : )

연타발 입구
연타발 입구

주차정보

연타발은 을지로입구역에 패스트파이브 건물에 위치해 있어서 패스트파이브 주차장에 원래는 주차를 하면 되는데요.

저는 운전이 능숙한편이 아니라서 다른곳에 댔습니다 ㅠㅠ

지인의 말로는 주차하기가 굉장히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입구에도 이런 주의문이 붙어 있었습니다.

패스트파이브 연타발 주차 입구 경고
패스트파이브 연타발 주차 입구 경고

운전이 미숙하신분이라면 옆에 국제빌딩이 있는데 거기 대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ㅠㅠ

대신 여기는 10분에 1000원으로 좀 비싼편이기는 합니다!

 

점심시간 웨이팅

제가 방문한 시간은 평일 오전 11시30분 정도에 방문 했는데요.

따로 예약이 가능해서 저는 예약을 하고 방문해서 웨이팅 없이 들어갔습니다.

이 날 비가와서인지 웨이팅은 따로 없었습니다.

다만 점심시간 피크 타임에는 웨이팅이 좀 있을 수 도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ㅎㅎ

 

연타발 점심메뉴

제가 오늘 추천드리는 갈비탕은 연타발 점심메뉴입니다.

갈비탕 말고도 점심메뉴로 판매하고 있는게 있었는데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 )

연타발 점심메뉴
연타발 점심메뉴

 

밑반찬

점심메뉴를 주문하고 들어가면 밑반찬이 나오는데요.

밑반찬은 고정은 아니고 때에 따라 달라지는것 같았습니다.

제가 방문한날은 콩나물무침, 오뎅볶음, 배추김치, 깍두기, 잡채 였습니다.

연타발 점심 밑반찬
연타발 점심 밑반찬

그리고 왕갈비탕을 주문하면 셋팅은 아래 사진처럼 준비해주십니다.

왕갈비탕이 고기가 정말 크고 많아서 인당 하나씩 집게와 가위를 주시는데 이게 정말 도움이 됩니다 ㅎㅎ

연타발 점심메뉴 셋팅
연타발 점심메뉴 셋팅

 

갈비탕과 밥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는데요.

밥은 일반 공깃밥이 아닌 솥밥으로 나왔습니다.

솥밥에 있는 밥은 빈 그릇에 덜어두시고 셋팅되어있는 보리차를 넣어두시고 마지막에 숭늉으로 드시면 됩니다.

갈비탕은 아래 사진과 같이 정말 어마무시하게 크고 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있습니다.

고기가 너무 많아서 다르다가 지칠정도로 많아요 ㅎㅎ

연타발 밥과 갈비탕
연타발 밥과 갈비탕
연타발 갈비탕 고기 분해 완료 모습
연타발 갈비탕 고기 분해 완료 모습
연타발 고기
연타발 고기

먼저 뼈에 붙어있는 고기를 집게와 가위를 이용해서 분해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르시고 드시면 됩니다.

고기는 정말 맛있고 기름진 맛이 많이 납니다.

함께 나온 간장 + 고춧가루 소스에 찍어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소스에 약~간 시큼한 맛이 있어서 물릴 수 있는 고기맛을 잡아줍니다.

국물은 기대했던것보다는 기대 이하긴 했습니다.

대신 고기가 정말 하드캐리한다는점!! ㅎㅎ 고기가 정말 맛있습니다.

숭늉

연타발 솥밥 숭늉
연타발 솥밥 숭늉

밥에 이렇게 보리차를 넣어두시면 아래 사진처럼 숭늉이 됩니다 ㅎㅎ

숭늉은 꼭 드세요 정말 고소합니다.

숭늉
숭늉

연타발 위치

연타발은 서울 중구 남대문로9길 24 지하1층 에 위치해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 가기 정말 편한곳에 있어서 찾아가기 쉽습니다.

연타발은 웬만하면 주차할곳이 있는게 아니라면 대중교통을 추천 드립니다 : )

지도는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연타발 시청점

 

연타발 시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9 · 블로그리뷰 31

m.place.naver.com

연타발의 운영시간은 월~일 11:00~22:00까지 운영합니다.

 

꼭 한번 방문하셔서 맛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는 내돈내산 인증입니다 : )

내돈내산 인증 영수증
내돈내산 인증 영수증

이상으로 맛 없는건 소개하지 않는 공공이 였습니다 : )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공감버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